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DMZ P.O.P 덕분에 콘서트' 개최

기사승인 2020.10.22  15:30:05

공유
default_news_ad1
   
 

강원도(도지사 최문순)에서 DMZ P.O.P 덕분에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31일 오후 5시, 10월의 마지막 밤! ‘DMZ P.O.P 덕분에 콘서트’가 강원도 양구군 종합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이승철, 알리의 목소리로 코로나-19에 지친 국민들을 초대한다.

강원도는 코로나-19 장기화 상황 속에서 의료진과 국민들의 노력 덕분에 사회적 거리두기 하향조정으로 이번 공연을 하는 것에 감사한다는 의미로 공연명을 ‘덕분에 콘서트’로 정했다.

전국 최초로 코로나-19에 맞서 신개념 비대면 공연 ‘드라이브 인 콘서트’를 성공시킨 강원도가 이번에는 에어베드 600개 규모의 대면 공연을 개최한다. 공연에서는 2m 간격의 에어베드 위에 방역복과 마스크, 장갑을 착용하고 관람하는 코로나-19 시기에 또 다른 새로운 공연방식을 선보인다. 

이는 감염병 확산을 예방하고자 하는 의도도 담겨 있지만, 의료진을 응원하고 그들의 고통을 간접체험 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할 수 있으며, 구매한 티켓은 당일 현장에서 지역 상품권과 방역물품으로 100% 환급하여 준다.  

공연장에서 상품권을 이용하여 특산품과 먹거리 등을 구매할 수 있고, 양구군 내에서 식사‧주유 등으로 소비할 수 있으니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강원도는 이번 공연에 이어 방역관리 지침을 준수한 여러 형식의 안전한 콘서트를 연말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김무식 기자 rose099700@hanmail.net

<저작권자 © 안팎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동영상뉴스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7
ad38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