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초센터, '몸&맘 라이브 힐링 강좌' 개설

기사승인 2020.11.18  11:07:46

공유
default_news_ad1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센터장 이영지, 이하 서초센터)에서 ZOOM으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맘 건강 강좌를 진행한다.

서초센터는 비대면 사회 전환에 대응하기 위한 온라인 교육 시리즈 서리풀 언택트 문화살롱을 선보이며 관내의 언택트 교육을 선도해왔다.

이번 12월 과정은 몸과 마음 건강을 함께 지킬 수 있는 운동강좌와 심리학, 부모교육, 인문학 강좌로 구성하였다.

특히 운동강좌는 지난 달 라이브 요가 및 필라테스 강좌 참여시민들의 확대 운영 요청을 수용하여 주 2회로 확대 구성하였으며, 성경유형으로 알아보는 자존감 심리학, 아이와의 기질 궁합 & 양육테라피, 명화와 철학에서 찾는 희망 인문학 강좌가 개설되었다.

이영지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 전반의 변화 속에서 비대면 온라인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모색하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서초구민의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 생활 영위를 위한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끊임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강좌는 ZOOM 라이브교육 전문 강사와 함께 12월 둘째주부터 4주간 진행되며, 접수 및 수강 방법은 기관 홈페이지(www.seochowomen.kr)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522-5291)

최화점 sansora0235@naver.com

<저작권자 © 안팎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동영상뉴스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7
ad38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