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1회 Design is Life 공모전

기사승인 2020.12.01  05:36:43

공유
default_news_ad1
   

강원도(도지사 최문순) 재단법인 강원디자인진흥원은 제1회 ‘Design is Life’ UCC공모전을 1일부터 내년 1월 29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디자인거점기관인 진흥원 출범에 따른 디자인문화 확산 및 보급을 위한 강원도에서 디자인 찾기와 코로나19가 바꾸어 놓은 우리의 생활 속 디자인을 창의적인 UCC로 전달함으로써 새롭게 변화된 디자인 문화를 발굴하려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응모형식은 3분 이내의 순수창작 동영상으로 광고,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드라마 등 장르에 제한은 없다. 

UCC 영상은 진흥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5편의 우수작품에 대해 강원디자인진흥원장상과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진흥원에서 주관하는 디자인전문인력양성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 수상작에 대해서는 진흥원 행사와 공식 유튜브 및 SNS에 게재해 홍보영상으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진흥원은 디자인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이번 UCC공모전에 앞서 지역기업의 사업화 지원과 연계한 디자인공모전을 추진했다. 

앞으로도 진흥원은 디자인을 통해서 지역사회의 디자인산업 발전과 문화예술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강원도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김무식 기자 rose099700@hanmail.net

<저작권자 © 안팎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동영상뉴스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7
ad38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