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삼성전자,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 선봬

기사승인 2021.03.02  09:49:15

공유
default_news_ad1
   

삼성전자가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소비자들이 의류 청정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를 선보인다.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는 서울신라호텔 스위트룸에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TM Air’ 공기청정기, ‘더 프레임(The Frame)’ TV 등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룸 패키지(Room Package) 상품이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강력한 바람을 위·아래로 분사하는 에어워시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냄새분해필터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AI 의류 청정 솔루션을 적용한 제품이다.

에어워시 방식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 걱정 없이 객실 안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쾌적한 의류 케어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텔 레저 프로그램을 즐긴 후 아웃도어 및 수영복 건조 등 ‘AI 섬세 건조코스를 활용해 소재 변형 걱정 없는 맞춤 건조도 할 수 있다.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32일부터 4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고객들에게는 루프탑·자쿠지·온수풀 등을 즐길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무료입장을 포함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한국 총괄 황태환 전무는 소비자들이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삼성 가전제품을 더 가까이서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신라호텔 오상훈 총지배인은 객실에 머무르며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의 차별화된 청정 기능으로 한층 더 위생적인 호캉스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형석 caf2211@naver.com

<저작권자 © 안팎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동영상뉴스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7
ad38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