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삼성전자, ‘가족사랑 선물전’ 열어

기사승인 2021.05.04  10:00:25

공유
default_news_ad1
   

삼성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랑 선물전을 실시한다.

51일부터 5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하는 가족사랑 선물전TV,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노트PC, 갤럭시 탭, 큐브 냉장고 등 총 21개 모델 대상으로 진행한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가전으로는 ‘Neo QLED TV’, ‘BESPOKE 그랑데 AI(세탁기·건조기)’, ‘BESPOKE 냉장고등이 마련돼 있다. ‘BESPOKE 그랑데 AI(세탁기·건조기)’는 세탁기 컨트롤 패널로 건조기까지 조작할 수 있는 올인원 컨트롤과 글자로 세탁 건조 상황을 쉽게 알려주는 대화형 알림창이 있어 나이드신 부모님들도 쉽고 편하게 세탁을 할 수 있다.

자녀들을 위한 필수가전에어드레서’, ‘제트’, ‘갤럭시 북 프로’, ‘갤럭시 탭 S6 Lite’, ‘갤럭시 버즈 프로등 자녀의 옷과 침구를 청정하게 케어하는 가전과 온라인 수업에 최적화된 노트PC와 태블릿 제품이 있다.

삼성전자는 가족사랑 SNS 릴레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가족 사진과 선물하고 싶은 삼성 가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2 5G’, ‘갤럭시 버즈 프로’, 에버랜드 이용권, SPC 모바일 상품권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한국전력이 지원하는 복지할인가구 대상 고객은 최대 30만원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이는 삼성 에너지 고효율 가전 구매 혜택과 중복 적용할 수 있다.

가족사랑 선물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석 caf2211@naver.com

<저작권자 © 안팎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동영상뉴스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7
ad38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