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인천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친친 크리에이터’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21.07.23  09:54:15

공유
default_news_ad1
   

인천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정아)는 지역사회 내 학교폭력 예방 인식 향상을 위해 친친 크리에이터공모전을 개최한다.

친친 크리에이터공모전은 인천 중구에 거주하는 청소년(9~ 24)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학교폭력 예방 관련 자율 주제로 영상물, 포스터, 표어 분야로 구분해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www.junggu1388.kr)에서 신청서 및 개인정보이용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직접 제작한 출품작과 함께 메일(icjg1388@yism.or.kr)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 기한은 오는 8418시까지, 추후 시상과 함께 부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공모전에서 선정된 우수작은 현수막, 홈페이지, 홍보물품 등에 활용해 학교폭력 예방활동 및 관련 교육 자료로 사용될 계획이다.

중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박정아 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중요성을 제고하고, 중구 지역 내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홍인성 구청장은 학교폭력예방과 관련한 공모전을 통해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주시고, 학교폭력 예방 근절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앞장서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김형석 caf2211@naver.com

<저작권자 © 안팎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동영상뉴스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7
ad38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