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민속촌, 가을축제 '귀신사바 귀신놀이' 진행

기사승인 2024.09.10  09:49:5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민속촌이 가을축제 '귀신사바 귀신놀이'를 9월 14일부터 11월 10일까지 총 58일간 진행한다.

이번 축제의 콘셉트는 기이한 마을에서 다양한 귀신들과 함께 미션을 성공하고 마을을 탈출할 단서를 찾는 것이다. 총 16종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미션형 프로그램부터 스폐셜 이벤트, 체험형 프로그램까지 준비돼 있다.

기이한 마을에 들어온 관람객들은 귀신인 척 하거나 귀신과 놀면서 체험 콘텐츠 6종(△귀신 술래잡기 △금줄놀이 △말뚝박기 △망까기:비석치기 △말놀이 △이름찾기)을 통해 마을을 탈출할 단서를 모아야 한다. 특히 스폐셜 콘텐츠인 ‘이상한 귀신’에서는 화려한 의상과 분장을 한 귀신들이 무섭지만 유쾌하게 맞이해준다.

축제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귀신 술래잡기’ 미션형 콘텐츠다.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해 귀신들을 피해 도망치며 긴장감과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관람객들은 귀신으로 변장할 수 있는 분장 체험과 의상 체험을 통해 축제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귀신과 함께 찍은 사진을 뽐내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다양한 경품들도 준비돼 있다.

한국민속촌 관계자는 "'2024 귀신사바 귀신놀이' 축제와 관련해 신비롭고 오싹 유쾌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축제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가을 한국민속촌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최화점 sansora0235@naver.com

<저작권자 © 안팎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동영상뉴스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7
ad38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