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LG화학, 대규모 경력사원 모집

기사승인 2021.07.19  10:14:30

공유
default_news_ad1
   

LG화학이 하반기 대규모 채용을 한다.

LG화학은 18일 배터리 소재 인력 확충을 위해 첨단소재사업본부에서 세 자릿수 규모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250여 명을 상반기에 채용한 데 이어 올해 들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대규모 공개 채용이다.

이번 채용은 양극재, 분리막 등 배터리 소재 분야를 중심으로 인재를 모집하며, OLED IT소재 사업 분야도 포함해 진행한다.

양극재 부문은 차세대 양극재 및 전구체 공정 개발 등 R&D, 구매, 영업/마케팅, 생산 및 설비 기술 등이 모집 대상이다.

분리막 등 신사업 개발 부문은 신규 사업의 조기 안정화를 위해 R&D, 공정 기술, 상품 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량급 인재 확보에 나선다.

IT 소재 부문에서는 자동차 및 IT용 편광판과 OLED 및 폴더블용 점착 필름 개발, 영업/마케팅, 생산기술 분야 전문가를 모집한다.

또한 ESG 기반 사업 강화를 위해 폐배터리를 분해해 니켈, 코발트, 망간 등의 금속을 추출하는 리사이클 분야 제·정련 전문가도 채용할 계획이다.

입사 지원자들은 26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 심사 이후에는 인적성 검사를 거쳐 1차 면접 및 2차 종합면접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9월 중 입사하고, 입문 과정을 거쳐 각 조직에 배치된다.

또한 미래 경쟁력 확보 차원에서 추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도 진행할 계획이다.

LG화학은 배터리 소재 사업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집중 육성하기 위해, NCMA 양극재 등 차세대 제품의 자체 개발뿐만 아니라 외부와의 협력을 통한 메탈 원료 경쟁력 확보 등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남철 첨단소재사업본부장은 조직의 역량을 높여 성공으로 이어지는 강한 실행을 갖춘 인재를 확보해 기존 사업을 더욱 강화하고 신사업을 반드시 성공 시켜 글로벌 전지 소재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형석 caf2211@naver.com

<저작권자 © 안팎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동영상뉴스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7
ad38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