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삼성스토어, ‘갤럭시 패밀리폰 프로그램’ 운영

기사승인 2024.02.29  09:33:31

공유
default_news_ad1

- 기존폰을 자녀에게 새 폰처럼 물려주세요

   

삼성스토어가 사용하던 갤럭시 휴대폰을 자녀에게 새 폰 같은 컨디션으로 물려줄 수 있는 ‘갤럭시 패밀리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갤럭시 패밀리폰 프로그램은 삼성스토어 행사점에서 갤럭시 S 시리즈, 갤럭시 Z플립 및 갤럭시 Z폴드 시리즈를 구매하고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에서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규 폰 구매 후 기존 휴대폰을 삼성 아동 계정에 가입한 만 14세 미만 자녀의 명의로 개통하고 가족 결합을 신청한 고객에게 ‘배터리 교체’, ‘액정 보호필름 부착’ 쿠폰을 제공한다.

물려주기 대상 모델은 최근 3년간 출시된 제품인 △갤럭시 S21 시리즈 △갤럭시 S22 시리즈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Z플립 3, 4 △갤럭시 Z폴드 3, 4다.

갤럭시 패밀리폰 프로그램은 올해 말까지 운영되며, 이벤트 신청은 신규 폰 구입 후 90일 이내로 가능하다.

삼성닷컴에서 아동 계정 가입 후 패밀리폰 프로그램 이벤트 페이지에서 ‘부모폰 물려주기’, ‘부모폰 물려받기’를 모두 등록하면 혜택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전국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173곳에서 180일 안에 사용하면 된다.

삼성스토어는 3월에도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 △2024 삼성전자 가전 신모델 초대전 △신학기맞이 갤럭시 아카데미 프로모션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한국전력공사가 시행하는 ‘소상공인 고효율기기 지원 사업’에 참여한다. 이는 에너지 1등급 냉난방기,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를 구매하는 소상공인에게 구매금액의 최대 40%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대상 고객은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형석 기자 caf2211@naver.com

<저작권자 © 안팎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동영상뉴스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37
ad38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